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 아임뮤즈 배송/교환/반품 안내 ※
POSTED BY 아임뮤즈 | 2018-01-15 18:06:32 | HIT : 141
< 배송 안내 참고 >
CJ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 시 반드시 선불로 배송비를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 착불로 도착 시, 실제 택배비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 교환의 경우 배송비 입금이 되어야 교환 절차가 진행됩니다.
-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 배송대기인 경우 주문하신 물건이 이미 택배사로 인계된 상태이므로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 반품신청절차 >
반품 시, 택배접수는 아임뮤즈 측에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1. 아임뮤즈 고객센터로 유선접수 (☎ 070-4640-0747)

2. 아임뮤즈에서 택배사 접수 후, 고객님의 주소로 택배기사 방문 수거

3. 제품 확인 후 취소 및 환불




<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
- 단순변심, 착오구매에 따른 교환/반품 신청은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 (배송비 고객 부담)
- 다만, 공급받은 상품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비 회사 부담)
- 온라인 구매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반품/교환이 가능하며, 구매시 제공 받은 사은품/증정품의 경우 상품 교환/ 반품시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 교환/반품은 [마이페이지>주문조회>교환/반품 신청하기]를 통해 직접 신청하시거나 쇼핑몰 고객센터>1:1상담이나 고객센터(070-4640-0747)에 전화해 주세요."

<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1.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상품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고객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 또는 이와 유사한 상품에 대하여 청약철회등을 인정하는 경우
통신판매업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고객의 서면(전자문서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 불만처리 및 분쟁해결 >
- 교환/반품/대금환불 등에 대한 문의사항 및 불만처리 요청은
쇼핑몰의 1:1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쇼핑몰 고객센터[070-4640-0747]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운영시간: (월~금) 10:00~18:00 , 토/일/공휴일 휴무
- 본 상품의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에 관한 사항은 관련 법률 및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이나 더 궁금하신 점은 FAQ, 이용약관을 참고해주시고,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